logo

copy
설교방송 > 3분설교
하나님께 부요치 못한자
누가복음 12:21~21 송태승 2013-10-30

제목: 하나님께 부요치 못한자

성경: 12:21

 

할렐루야

오늘도 복된 날이 밝았습니다.

오늘의 말씀은

(12:21) 자기를 위하여 재물을 쌓아 두고 하나님께 대하여 부요(富饒)치 못한 자가 이와 같으니라

 

자기만을 위하여 사는 사람은 불행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나님을 위하여 살아가는 사람은 복있는 사람이라는 말씀입니다.

로버트 알링턴은 자신을 위해서는 한 푼도 쓰지 않으려는 지독한 수전노였습니다. 그런데 그는 외국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는 그의 전 재산을 다바쳤습니다. 그는 소박한 삶을 살았고 궁핍한 생활을 하였지만 기독교 선교에 대하여서는 관대하였습니다. 그러한 그의 태도는 그가 죽은 후에 그에게 보내온 선교사의 편지들 가운데서 하나를 인용해 보면 명백하게 해명될 것입니다.

"내가 다시 영국에서 살게 된다면 나는 이교도들이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고 죽어가게 하는 것보다는 오히려 마루를 침대로 삼고, 상자를 의자와 식탁 삼아 단칸방에서 살아갈 것입니다."

현대인들은 그를 `고집스런 사람'이라고 분류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의 외고집은 콩고에 그리스도 교회를 설립하게 했습니다.

그는 괴짜였지만 그의 괴벽스러움 때문에 수많은 콩고인들은 구원의 기쁨을 누렸던 것입니다.(S. G. Browne) 이 사람이야 말로 부요한 인생을 살아가는 사람입니다.

오늘도 하나님을 향하여 부요하게 살아가는 아름다운 날이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Update | 13-11-06 12:36
 mms://stream.jesus119.net/common01/3sermon/20131030.wma (1199)
   

교회홈페이지제작
대용량동영상서비스
무료SMS솔루션
QT나눔
신앙도서
온라인성경
크리스찬
연합신문
성경타자
설교방송
CCM 방송
성경연구